주요 메뉴 바로가기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PC-OFF PC 사용제어 및 사용기록을 통해
효율적 근무시간 관리와 워라밸까지
챙기는 PC-OFF 솔루션

PC on/off 및 초과근무 시간을 기록 관리하고 과도한 업무를
줄여 직원들의 워라밸을 지켜주는 근무관리 솔루션입니다.

주요서비스

PC 사용 제어, 사용 기록

PC 사용 제어, 사용 기록

  • 사용자별 유연 근무(시차/탄력/선택)에 따른 PC 사용 제어 및 기록
  • 특정일 및 요일별 PC 사용 제어
  • 휴가/출장 신청 및 현황 관리
한도 및 결재 관리

한도 및 결재 관리

  • PC사용 주한도/월한도 관리
  • 사용자 신청, 부서장 결재(승인/반려) 관리
  • 권한에 따른 설정 및 조회
모바일 및 재택모드

모바일 및 재택모드

  • 모바일 앱을 통한 출퇴근 관리
  • 재택 모드 지원(PC off 없이 근무시간 편성)
세콤 출입 근태 시스템 연동

세콤 출입 근태 시스템 연동

  • 세콤 근태 메니저 연동을 통합 출입기록과 PC사용기록의 통합 관리

이런 분들에게 PC-OFF 서비스를 추천드립니다.

법정 근로시간 준수

근로시간 단축 법제화에 따른
근로시간 기록/관리를 원하시는 고객님

한도관리를 통한 시간관리

초과근무 시간 관리를 통한 비용 절감/인력
관리 효율화를 원하시는 고객님

근로문화 개선

정시퇴근 문화 정착을 위한
근무환경 제공을 원하시는 고객님

고객서비스
  • A
    에스원 전문 관제사가 장비에 접속하여 고객님의 요청대로 정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정책 변경 요청은 고객사의 보안담당자만 가능합니다. 
    에스원 융합보안센터(1588-6458)로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