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에스원

상단로그인영역

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 기어

home안심모바일안심서비스 기어
에스원 안심서비스 Gear로
소중한 당신을 지켜주세요.

갤럭시 기어 사용자들을 위한 특별한 개인보안서비스!
안심서비스 Gear는 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이용할 수 있는
에스원의 긴급통보/출동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 야근과 회식으로 늦어도 걱정 없이

    당신의 새벽 귀갓길에도 에스원 관제센터는 깨어있습니다.

  • 혼자만의 여행이나 운동을 즐겁게

    낯선 길도 에스원이 함께 합니다. 실시간 위치 장소로 출동합니다.

  • 홀로 집에 있어도 편안하게

    요청 시 등록된 주소지로 출동합니다.

  • 기어로, 스마트폰으로

    쉽고 빠르게 에스원에 연락하세요.
    기어의 홈버튼과 스마트폰 위젯이 긴급 버튼이 됩니다.

구성도

스마트폰
기어
긴급요청
관제센터
보호자 (최대 5명)
출동요원
유관기관 112/119
  1. 긴급요청
  2. 긴급신호 접수
  3. 보호자 통보 (SMS)
  4. 고객 확인 (전화)
  5. 고객 확인 불가 시 보호자 확인 (전화)
  6. 고객 또는 보호자 요청 시 출동 지시
  7. 긴급출동
  8. 필요 시 112/119 통보

기어를 통해 긴급 요청을 하기 위해서는 기어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SOS 요청 보내기’ 기능이 ‘사용 중’으로 설정되어 있어야 하며, 안심서비스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과 기어가 블루투스 등으로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주요 서비스

  • 긴급통보 서비스

    에스원 관제센터에서 긴급상황을
    24시간 모니터링하고, 긴급요청 접수 시
    보호자에게 통보 및 상황을 확인합니다.

  • 긴급출동 서비스

    고객 요청 시 출동요원이 고객위치(GPS) 또는 주소지로 출동하여, 신변 이상유무를 확인합니다.

서비스 가입절차

스마트폰
  • step 1

    앱 다운로드
    갤럭시 앱스
  • step 2

    스마트폰용 앱 설치
  • step 3

    회원 가입 및 로그인
  • step 4

    서비스신청
    (결제정보 등록)
  • step 5

    서비스 이용 가능
기어
  •  
  • 기어용 앱 설치
    * 앱 설치 후 실행 시 스마트폰용 앱 설치로 자동 이동
  •  
  •  
  • 서비스 이용 가능

* 서비스를 신청할 때는 안심서비스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과 기어를 블루투스로 연결해 주세요. (기어 단독모드 시 서비스신청 불가능)

서비스 유의사항

  • 스마트폰의 기어매니저(Samsung Gear) > SOS 요청 보내기 > 유용한 기능 > 에스원(S1)이 선택되어 있어야 합니다.
  • 안심서비스 앱이 설치된 스마트폰과 기어가 블루투스로 연결된 상태에서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기어 단독모드 시 에스원 긴급통보 안됨)
  • 사용자 및 보호자 모두와 통화 실패 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긴급통보 접수 시, 사용자 및 보호자 5명까지 각각 최대 3회씩 통화 시도)
  • 고객의 GPS위치 확인이 불가능하거나, 통상적인 순회활동이 불가능한 지역(산악, 군사지역 등) 또는 고속이동을 하는 경우 등에는 출동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신청 후 30일 이내 서비스를 중지할 경우 정상요금 기준으로 사용일수만큼 일할 계산하여 중지일 익일에 청구됩니다.
  • 만 14세 미만이나 법인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이용약관, 자주 묻는 질문 등을 확인하세요.

앱 다운로드

  • 삼성 갤럭시 앱스토어(Galaxy Apps)에서 '안심서비스 기어'를 검색하세요.
    * 단, 기어와 연결하여 사용하는 안드로이드OS 스마트폰에서만 검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