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패키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한 근무환경을 제공합니다.
-
특장점
사무실은 물론 외근이나 재택 근무 등
어떠한 업무환경 변화에서도 지속적인
업무 진행이 가능합니다. -
추천 고객
외근/재택근무가 많은 서비스업, 사무실
-
제공 서비스
-
문서중앙화
클라우드 서버에 문서 저장/관리로
시공간 제약없는 업무 환경 제공과
문서유출 위험 방지 -
그룹웨어
웹사이트를 통한 전자결재/이메일/
메신저/스케쥴 관리를 할 수 있는
업무지원 시스템 -
화상회의
에이전트리스 방식으로
별도 S/W 설치 없이 웹(크롬)을 통해
효율적인 비대면 업무 협의 진행 -
PC-OFF
외근/재택 환경에서도 모바일을 통한
출/퇴근 및 근무시간 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