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에스원

상단로그인영역

정보보안

문서중앙화

home정보보안문서중앙화
언택트시대,
협업과 운영, 보안까지
기업을 위한
문서중앙화 솔루션!

모든 문서를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 통합 관리함으로써
문서의 무단 유출을 방지하고 편리한 업무 환경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특장점

  • 안전하고 효율적인 업무환경 구현을 표현하는 예시
    안전하고 효율적인
    업무환경 구현

    기업 데이터 중앙 집중화로 무단 유출을
    차단하며 협업폴더 파일 이력관리로
    효율적인 업무환경 제공

  • 장소와 시간을 초월한 스마트 오피스 제공을 표현하는 예시
    장소와 시간을 초월한
    스마트 오피스 제공

    자택에서도 사무실과 동일한 업무
    환경이 실현 가능하며 재택 설정 시
    사내 보안정책 적용

구성도

  1. 문서생성자
  2. 중앙서버에 저장
  3. 개인함공유함

기업 내 모든 문서의 생성부터 유통, 폐기까지 중앙서버에서 관리하며,
언제 어디서나 유연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주요 서비스

  • 파일공유 및 협업

    • 전사, 부서, 팀, 사용자 대상 협업 폴더 지원
    • 폴더 별 사용자 권한 관리
    • 실시간 작업 알림을 통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 로그확인 및 관리자 권한 설정

    • 사용자 별 세부 권한 설정
    • 사용현황 통계화면 제공
    • 관리자 다중화
    • 사용자 및 관리자 사용 로그 검색 지원
  • 파일관리 및 검색

    • 즐겨찾기, 태그 검색 지원
    • 중복 문서 제거로 저장공간의 효율적 활용
    • 작업 파일 이력 기록 및 파일 버전 관리
    • 시점 별 문서복원, 삭제 된 파일 복원
  • 정보 유출 차단 및 반출 결재

    • 문서의 로컬 PC 저장 차단 및 통제
    • 모든 문서 중앙서버 이관 후 중앙 관리
    • IP정책을 통한 내 · 외부 접근 제어
    • 결재 프로세스를 통한 파일 반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