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에스원

상단로그인영역

MY에스원

고객소개

homeMY에스원고객센터고객소개
에스원 세콤 소개하고
상품권 받으세요!

고객님 주변에 안심을 전하세요.
소개해주신 고객님께 특별한 혜택을 드립니다.

소개 혜택

현재 에스원 세콤을 이용 중이신 고객님께서
새로운 고객님을 소개해 주시면 감사의 보답으로 상품권을 드립니다.

  • 소개하실 때마다 월 서비스료 100% 상당 상품권 증정

  • 올해 안에 3명 이상 소개하시면월 서비스료 200% 상당 상품권 증정* 올해 소개한 실적 기준(1월1일~12월31일)

상품권은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으로 지급됩니다. 상품권 금액은 소개받아 가입하신 신규 고객님의 월 계약서비스료(VAT 별도)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올해 안에 소개하신 누계 실적 기준으로 누계 2건까지는 월 서비스료의 100%, 누계 3건 이상부터는
월 서비스료 200%
로 지급됩니다.

소개 대상

주변 가족, 친구, 지인 중 보안서비스가 필요하신 분이 있다면 소개해 주세요.

  • 01
    매장 또는 사무실을
    새로 오픈하시는 분

  • 02
    다른 보안업체 이용 중
    업체 변경을 고민하시는 분

  • 03
    거주중인 주택에
    보안이 불안하신 분

신청 방법

  • 고객센터

    에스원 고객센터(1588-3112)로 전화하신 후 고객소개 신청

  • 홈페이지

    홈페이지 신청 > 버튼을 클릭하여 고객정보 입력 후 신청(로그인 필요)

  • STEP01

    고객소개 신청(고객센터/홈페이지)

  • STEP02

    에스원 담당자
    방문 상담 및 계약

  • STEP03

    서비스 개시 확정 시
    상품권 지급 (서비스 개시 후 익월말)

유의사항

  • 소개하시는 고객님의 가입상품 및 자격에 따라 혜택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A/S 계약 등 일부 가입고객은 혜택이 제한되며, 상세 대상자 안내는 에스원 고객센터(1588-311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시스템경비(세콤), 렌탈 서비스(영상/출입/근태/AED 등), 정보보안 등 월 서비스료가 발생하는 보안서비스를 소개
    하시는 경우에 한하여 혜택이 제공되며, 일부 상품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상세 안내는 에스원 고객센터(1588-311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소개 혜택은 소개받아 가입하신 신규 고객님이 서비스를 정상 개시한 경우에 한해 제공됩니다.
  • 기존 고객님께서 사업장, 자택 이전 등으로 해약 후 재가입하시는 경우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상품권은 소개하신 고객님의 휴대전화로 발송되므로, 정보 오기재, 휴대전화의 착신전환 · 이용정지 · 일시정지 등
    고객 사유로 미발송시 재발송이 불가하오니 유의바랍니다.
  • 본 소개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되거나 조기종료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