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에스원

상단로그인영역

MY에스원

자주하는 질문

homeMY에스원고객센터자주하는 질문

서비스 이용에 관한 자주하는 질문을 모았습니다. 더 자세하고 궁금한 사항은 고객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상세검색
  • 답변 만약 유심과 함께 사용하시려는 핸드폰에서 올레 Navi를 사용하셨다면 가능합니다.
    올레 Navi 앱을 직접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 답변 에스원넷에서는 아이폰 5이후의 모델에 사용되는 나노유심을 지원해드리지 않습니다.
    아이폰 5이전의 모델은 사용이 가능하지만 LTE모델이 아니기 때문에 3G 망을 사용하게 됩니다.
    또한 ios에서는 안심서비스 앱 실행이 되지 않기 때문에 안심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답변 망내 무제한이란 KT와 KT MVNO사업자간 통화를 무제한으로 사용하실 수 있다는 뜻입니다.
    망내/외 무제한이란 KT, SKT, LG U+ 모든 통신사에게 전화를 해도 무제한으로 사용하실 수 있다는 뜻입니다.
    단, 영상통화와 대표번호(ex:15XX-XXXX/16XX-XXXX 등)는 제공된 양에서 차감됩니다.
  • 답변 정상적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LTE망 사용불가, MMS 수/발신 불가, 영상통화 불가 등 서비스가 비정상적으로 작동할 우려가 있습니다.
    혹은, 완전히 사용이 불가능 할 수 도 있습니다.
  • 답변 네. 데이터만 이월이 가능합니다.
  • 답변 - KT LTE 핸드폰 전 모델 이용 가능합니다.
    - SKT LTE 핸드폰 중 멀티캐리어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멀티캐리어 지원 여부는 단말 제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LG U+ LTE핸드폰은 사용 할 수 없습니다.
  • 답변 가능합니다만, 단통법 시행 이후 요금제별로 단말기 지원금이 입력되어있어서
    최초 가입시 지원받으신 금액의 일부를 위약금으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 답변 가능합니다만, '안심 USIM LTE 요금제' 이외의 타 요금제로 변경하실 경우 요금약정이 생깁니다.
    그러나 다른 '안심 USIM LTE요금제'로 변경하실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요금약정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 답변 제공해드린 데이터 모두 소진하면 자동으로 차단되는 안심차단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으나,
    '무선데이터 차단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데이터를 즉시 차단 할 수 있습니다.
    단, 제공해드린 데이터의 잔여량이 있는 경우에도 즉시 차단되오니 유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 네, 가능합니다. 다만 요금제마다 사용하실 수 있는 제공량이 정해져 있으니 요금제 설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KT 향 LTE단말기에서는 영상통화가 불가능하오니, 와이파이를 통해 Tango나 Skype등 영상통화 어플 사용을 권장합니다.
자주하는 질문 서비스로 해결이 안되셨나요? 더 궁금한 사항은 고객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